• 2023. 8. 7.

    by. 미니아따

    향수 공병 옮기기


    향수는 외출 시 뿌렸는데 지속시간이 짧던지 외출 시간이 길어지면 향이 나지 않는 문제가 생깁니다.
    향수는 이성들한테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으며 본인의 개성을 표현하고 신뢰감을 줄 수 있습니다.
    본인한테 맞는 향수를 찾아서 뿌리면 매력을 한층 높여 줄 수 있으니 작은 휴대용 향수 공병 옮기기 해서 사용해 보세요.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향수를 사용하고 관심이 있다 보니 다양한 향수가 있듯이 향수 공병도 디자인 세련되게 나옵니다.
    펌핑식 향수 공병인데 디자인은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립스틱 같은 느낌이 납니다.
     

     

    외부에서 향수 양을 알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떨어질 때쯤 보충해서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랫부분에 펌핑형식으로 향수 공병 옮기기 방식입니다.
    생각보다 쉽고 편리한 방식이라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향수 공병 옮기기 방법

    사용하는 향수에 뚜껑을 열어서 향수 공병 아랫부분과 결합을 시켜 줍니다.




    결합이 된 상태에서 펌핑을 해주면 옮겨집니다.
    펌핑 시 양을 체크하면서 원하는 위치까지 채워졌다면 펌핑을 넘쳐주면 됩니다.


    향수공병 옮기기 방법



    펌핑 시 향수병과 공병 꽉 잡아서 하시기 바랍니다.
    일반 플라스틱 저렴한 공병이 아니라 외부에 가지고 다니면서 뿌려도 센스 있는 디자인이라 생각됩니다.




    분사력도 괜찮은 편이라 데일리로 가지고 다니기에는 충분하다고 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되지 않게 사용하면서 항상 향기 나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향수 공병 분사력


    가방 안에 가지고 다니기 좋은 크기와 디자인이 맘에 드며 본인이 원하는 향을 담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향수는 첫 이미지에 많은 영향을 주며 그 사람에 느낌이나 개성 성향까지 나타내는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됩니다.
    휴대하기 편리한 향수 공병 사용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기관리하는 느낌과 기분 좋은 향으로 상대방에게 호감이 가는 사람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