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 바디미스트 바디홀릭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면서 땀이 많아 샤워도 여러 번 하지만 활동이 많아 차에 여분의 옷도 가지고 다닌답니다.
그전까지 향수로 어떻게 버텨보긴 했지만 땀냄새와 섞여서 역 효과가 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아요.
다른 향수를 알아보다가 남자 바디미스트 바디홀릭이란 게 있는 걸 알았고 땀냄새까지 잡아주고 피부 보습도 되는 제품을 찾았습니다.
바디 보습력 + 악취완화
남자 바디미스트 바디홀릭 올인원 멀티 스프레이로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서 피부에 직접 닿아도 괜찮으며 탈취가 필요한 옷이나 섬유 위에 20 ~ 30cm 거리를 두고 넓게 분사해 주면 됩니다.
회식 자리 후, 운동 후, 데이트, 흡연 후 등등 다양하게 악취를 완화하기 위해서 뿌려주셔도 좋습니다.
바디홀릭 더티 핫
필자가 선택한 향기는 더티핫이라는 제품으로 뜨거운 태양 아래 해변가에서 즐기는 오렌지 주스에서 느껴지는 시트러스 프레시향이 납니다.
여름이라 가볍고 시원한 향이 활동이 많은 저한테 맞을 것 같았습니다.
남자 바디미스는 바디홀릭은 향수처럼 탑 / 미들 / 베이스 노트가 나뉘어 있어서 한 번만 뿌려도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되는 풍부한 잔향감이 특징입니다.
티노스- 오렌지
- 카시스
- 그레이프 프룻
- 레몬
미들노트
- 매그놀리아
- 로즈
- 그린노트
- 티트리
베이스노트
- 앰버
- 샌달우드
- 시더우드
- 베티버
다우트리스 바디미스트 바디홀릭을 사용하면 좋은 점- 악취 감소
- 강렬하게 기억되는 향기
- 쿨링 효과
- 휴대하기 좋은 슬림한 디자인
- 올인원 멀티스프레이
휴대성이 편리하다 보니 여행 시, 운동 시 가지고 다니면서 뿌릴 수 있으니 여름철 땀냄새 감소로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일 수 있으며 시원하고 좋은 향기가 나기 때문에 호감도가 상승하는 것 같아요.
야외 활동을 하면서 남자 바디미스트 바디홀릭을 뿌려주었더니 필자에게 좋은 향기가 항상 머물고 있어서 자신감이 상승하게 되고 샤워 후에 보습을 위해서 뿌렸는데 좋은 향기가 난다며 좋아했습니다.
결론
향수는 향수 나름대로 매력적인 부분과 기능이 있고 남자 바디미스트는 보습을 위한 거지만 거기에 향기 및 악취감소까지 되고 휴대성이 편리하다 보니 가지고 다니면서 한 번씩 뿌려주게 되네요.
주변에서 향기가 좋다고 하니 사용을 하게 될 수밖에 없습니다.
올여름에는 항상 들고 다니며 사용할 것 같네요.'잡스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라운 면도기 시리즈 3 310s 입문용 6개월 사용후기 (0) 2023.06.30 위닉스 제습기 10리터 DXTP100-KWK 몇년째 사용한 솔직 후기 (0) 2023.06.27 QCY H2 무선 헤드셋 대륙에 실수 가성비 (0) 2023.06.26 형광등에서 간단한 셀프 LED 등 교체 및 비용 (0) 2023.06.05 아이패드 마우스 설정 스크롤, 버튼 한번에 끝내기 (1) 2023.06.03